7년과 3일, 어느 것을 선택할 것인가?

 

사랑은 사람들을 가장 어렵게 만드는 문제다, 게다가 어떠한 규칙도 없다 : 당신이 진정으로 사랑에 빠졌을 때는, 이성적인 판단을 할 수 없다. 모두 느낌에 근거하여 직접적으로 판단한다. 시간이 모든 것을 증명할 수 있다.그러나, 그것으로 사랑을 따져보는 것은 매우 불합리하다. 두 사람이 함께 한 날들의 길고 짧음으로 사랑의 깊이를 따질 순 없다. 7년과 3일, : 당신과 7년을 함께한 여자친구가 3일만에 사랑에 빠져버린 여자를 당해낼 수 없다는 것인가? 많은 사람들이 애정문제에 직면하고 있을 것이다. 2000년 3월, 여러분곁에 장국영과 임억련이 함께 애정문제를 가지고 나타났다.

 

인물소개

阿猫(장국영) : 30여세 가량, 17세이전까지 부유한 어린시절을 보냈지만, 부친의 파산이후, 스스로 자립하여, 자신의 돈으로 학업을 마치고, 동업으로 인터넷사이트를 만들어 엄청난 돈을 벌었다. 일찍이 성공을 맛보아서, 사업에 대한 흥미가 시들었고, 결과적으로 처음으로 돌아가서, 자신의 돈으로 센트럴에 小王子전문점을 개업하였다. 그는 그의 재능과 기력을 자신의 사업에 쏟지 않고, 어머니를 대신해 소식이 끊긴 이웃을 찾거나, 자신의 여자친구 寶生을 위해 옷을 사는 등에 발휘하고 있다. 여자친구 寶生은 그가 너무 일찍부터 사회에 발을 들여놓았기 때문에, 너무 많은 스트레스를 받고 어디론가 떠나고 싶어하고 있어서 그녀 자신이 그를 보호하고 돌봐줘야 한다고 생각하고 있다. 결과적으로, 두 사람의 관계도 저절로 그 본질이 변해버렸다.

月簪(임억력): 30세, 어려서부터 무용을 좋아해, 10대에 미국샌프란시스코로 유학을 갔다. 그녀는 매우 자유롭게 사는 여성이며, 미국에서 생활을 할 때 대부분의 시간을 여성연합회에서 보냈기 때문에 동성연애자라는 오해를 사고 있다. 이런 연유로 寶生은 안심하고 그녀에게 阿猫를 돌보게 했고, 이것이 삼각관계로 발전하리라고는 예상치 못했다. 홍콩으로 돌아온 후, 센트럴의 지하방에서 거의 노숙자와 같은 생활을 하며 살아가고 있다. 그녀의 말과 행동은 阿猫의 잠재되어져 있던 본성을 자극하였다.

寶生: 32세, 근면하고 외향적이고 활동적인 성격으로 친구들과 가족들의 칭찬을 한 몸에 받고 있다. 대학 졸업 후, 대기업에 입사하였고, 품행이 뛰어난 탓에, 회사대표의 개인비서가 되었다. 그녀는 阿猫의 능력과 인간성을 매우 좋아하며, 그가 자신의 인생목표를 잃을까 매우 걱정하고 있다. 그녀는 자신자신이 사리에 밝고 자상하고 제격인 여자친구로, 남자친구의 마음속을 이해하지 못하고 있다는 점을 생각치 못했다. 그녀는 阿猫가 月簪을 좋아하게 되었다는 것을 알게 되었을때도, 阿猫의 심리를 분석하려고 하고, 애정상의 위기가 닥쳤을 때, 원인을 분석해보고, 믿음을 지키려고 노력하는 여인이다.

 

줄거리

阿猫(茅子偉:장국영역)는 갑자기 이상한 병에 걸려, 여자친구 寶生의 생일날에 기억의 한 편을 잊어버려, 지난일들을 반복해서 말을 하게 되었다. 가족들이 그를 병원에 보내게 되었고, 병원에서 진찰을 받았지만, 건강상에는 큰 지장이 없다는 의사의 말을 들었다. 하지만, 그는 병원에서 퇴원하기를 원치 않았고, 약 3주가량을 병원에 머물렀고, 寶生과 그의 친구들은 그의 정신에 문제가 생겼다고 생각했다. 阿猫는 계속해서 병원에 머물던 중 어느날, 낮잠을 자고 난 후 자신의 침대 가장자리에 앉아서 자신의 사과를 먹고 있는 한 여자를 발견하게 되었고, 서로 보고 "hello"라고 인사하고 몇마디 나누지도 않고, 그녀가 샌프란시스코에서 온 寶生의 이모님의 딸 月簪(임억련역)이라는 것을 알게 되었다. 阿猫와 寶生은 사귄지 7년이 된 커플이어서, 寶生과 친구들로부터 月簪의 이상한 소문을 익히 들었지만, 두 사람은 첫 만남에서 옛친구처럼 친해졌다. 그로부터 둘째 날, 阿猫는 퇴원을 한다. 삼일째 되는 날, 阿猫는 자신이 月簪을 사랑하게 되었다는 것을 느끼게 되고, 7년의 감정과 3일의 사랑, 阿猫는......과연............................?


 

CLICK!! 7년3일 대본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