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1

1월

2월

3월

4월

5월

6월

7월


2000

12월

11월

10월

9월

 

31/05/01

북경? 일본?에서 돌아온 哥哥~

- 빈과일보 태양보


  28일 북경에서 열렸던 "海洋館的約會"의 기자회견장에 모습을 드러내 주위사람들을 놀라게 했던 哥哥는 어제(30일) 혼자서 홍콩으로 돌아오는 모습이 카메라에 잡혔다. 기자가 어디에서 오는 길이냐고 묻자, 그는 일본에서 돌아오는 길이라고 대답했다.
# 哥哥!! 무슨 일본?? 북경에서 오는 길이 아닌가요? 언제 또 일본에?

translated by Kelly


29/05/01

북경에 나타난 哥哥!!

- sina


  5월 28일 오후, 북경 해양관에서 북경 寶石影業投資公司의 개장행사와 더불어 TV드라마 [海洋館的約會]의 제작발표회가 개최되었다. ('해양관적약회'는 북경보석영업투자공사와 북경음상공사가 함께 제작하고, 북경해양관이 촬영협조를 맡은 20부짜리 청춘드라마이다.) 哥哥도 이날 행사에 참여하여 행사장의 분위기를 한층 돋궈주었다. 보석영업투자공사에 따르면, 자신들은 앞으로 장국영과 함께 2편의 영화를 작업할 것이며, 그 중 한편은 장국영이 직접 감독을 할 수도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translated by Kelly


23~24/05/01

진자강의 60세 생일파티에 참석

- 동방일보 빈과일보 동주간


  어제(22일)는 陳自强의 60세 생일이었다. 장국영을 비롯하여 종초홍, 오군여, 장애가 등 많은 연예인들이 참석하였다. 어떤 선물을 준비했냐는 기자의 질문에 장국영은 아무 말도 하지 않고 생일파티장으로 들어갔다.

# 요즘 哥哥는 공식적인 활동보다는 이런 사적인 활동으로 기사에 간간히 등장하네요. 빨리 매염방과의 영화촬영이 시작되었으면 좋겠습니다.^^

# 위에 사진을 추가했습니다. 꺼꺼가 입은 옷이 살갗이 비치는 옷이라는데..정말 멋지죠? 자, 그리고 이미 눈치 채신 분이 있을 것 같은데요, 작년 꺼꺼 생일날(* 작년 9월 6일 기사)입었던 옷과 같은 옷이죠? ^^

translated by Kelly

 


20/05/01

싱가포르의 사교클럽 개장행사에 참여

- 동방일보


  싱가포르의 고급사교클럽 "中國會"가 어제(19일) 개막행사를 가졌다. 홍콩에서 싱가포르로 직접 행사에 참여해 모습을 드러낸 장국영은 기분이 매우 좋아보이고 얼굴에 웃음이 가득했다. 또한, 먼저 기자들에게 인사를 건내기까지 했는데, 장국영은 "난 어제 도착했고 이 행사가 끝난 직후에 바로 돌아가야 하기때문에, 이미 벌써 두루두루 이 곳의 음식들을 맛 보았는데 아주 맛있었다. 이곳에 참석한 것은 나의 친한 친구인 '등영장'(중국회의 또 다른 투자자)이, 이 행사에 나를 초대했기 때문이다."라고 말했다. 또한 그는 "나의 휴가는 이미 시작되어 난 지금 휴가 중이다. 현재 난 매우 편하고 즐거운 상태다.'라고 말했다.

translated by Kelly


11~13/05/01

자선바자회에 참여한 哥哥!

- 빈과일보 태양보 동방일보 동주간 대주간

 

Gucci $1,990

  5월 10일부터 13일까지 4일동안 홍콩 침사쵸이에 있는 마르코폴로프린스호텔에서 스타들의 중고의상과 악세사리등을 파는 자선바자회가 열렸다. 자선활동에 앞장서는 哥哥 역시 자신이 즐겨입던 50여벌의 의상을 내놓았다. 바자회 첫 날, 역시 가장 인기가 좋았던 품목은 단연코 哥哥의 의상이었는데, 한국과 일본에서 온 팬들은 이 바자회를 위해 직접 홍콩으로 찾아와 그의 의상을 구입하는 열의를 보였다. 팬들이 한꺼번에 의상을 다량구입하는 사태가 벌어지자, 주최측은 남은 3일간의 바자회를 위해 哥哥의 의상 중 일부를 내놓지 않고 따로 보관해 놓기도 했다고 한다. 하지만 哥哥의 의상을 원하는 사람들의 열렬한 반응으로 결국 마지막날 哥哥에게서 추가로 20벌의 옷을 더 받아왔다. 哥哥는 총 70벌이 넘는 옷으로 이번 자선바자회에서 가장 많은 옷을 기증하였다.

한편, 哥哥가 내놓은 의상 중에 작년생일때 태국여행에서 돌아오면서 입었던 반팔셔츠는 임청하에게 팔렸다.

# Guestbook에서 이미 보셨겠지만, Lelie양과 Hong님이 직접 이번 바자회에 가서 哥哥의 의상들을 구입했다죠. ^__^; 빈과일보에 일본팬이라고 잘못 나온 Hong님의 사진도 덤으로 올립니다. ^^

translated by Kelly

(임청하에게 팔린 옷)
 

(Miss Hong..^_^;)


09/05/01

일본그룹 Kinki kids "우리도 哥哥의 열렬한 팬"

- 명보 동방


  哥哥의 열렬한 팬이면서 일본의 아이돌스타인 "Kinki Kids"가 5월 9일 홍콩체육관에서 콘서트를 개최하였다. 그들은 이번 자신들의 홍콩콘서트에 장국영이 직접 와서 콘서트를 관람해주기를 특별초청했으나, 아쉽게도 哥哥는 스케줄이 맞지 않아 참석하지 못하였다. 하지만, 그들은 자신들의 노래의 가사를 장국영에 대한 내용으로 개사해불러 자신들의 우상에 대한 그들의 존경심을 표현했다고 한다.

translated by Kel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