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1

1월

2월

3월

4월

5월

6월

7월

8월


2000

12월

11월

10월

9월

20/08/01

"애견행사"에 참가한 哥哥!!

-명보 태양보 동방 신보 stareastnet show8 hkcyber

哥哥는 어제(19일) 홍콩컨벤션센터에서 열린 "第58&59港九狗會冠軍展"에 이 행사의 주최자인 등광영의 초청으로 특별시상게스트로 참석하였다. 오전 10시부터 오후 6시까지 열린 이 행사에 哥哥는 늦게 도착했지만, 哥哥가 도착한 순간 행사장의 분위기는 한껏 고조되었으며, 만면에 웃음을 가득띤채 관중들에게 인사를 전했으나, 기자들의 인터뷰는 받지 않았다.
(하지만, 신보의 기자가 최근에 성룡과 진자강의 매니지먼트사와 계약을 했다는 소식에 관해서 질문을 했는데, 哥哥는 그 소식은 사실이 아니라고 부인했다고 합니다.)







updated!!!pics from pethk.com


10/08/01

CASH음악대사로서의 哥哥!!

-대공보 문회보 성도일보 명보 빈과일보 신보 태양보 cyber일보


CASH Ambassador GorGor!!


哥哥는 어제(9일) 오후 침사쵸이 NIKKO HOTEL에서 열린 CASH(홍콩작곡가 및 작사가협회)의 "2001CASH金帆音樂奬"의 기자회견에 CASH음악대사자격으로 참석하였다.
제 1회 "CASH金帆音樂奬"은 10월 26일에 홍콩컨벤션센타에서 열릴 예정으로, 총 6개에 분야에 걸쳐 수상을 하게 된다. 그는 이 상은 이천여명의 회원들의 투표로 이루어지는 상으로 어떠한 정치적인 이해도 담겨있지않고, 방송률과 상업적인요소에 의해 계산되는 것이 아니라서 여타 시상식과는 그 의미가 틀리다고 했다. 따라서, 哥哥자신도 이 상의 후보가 될 자격이 충분이 있지만 상에 공정성을 기하기 위해, 현재 CASH의 음악대사를 겸하고 있는 자신은 기권을 하겠다고 하였다. 그리고 아직 자신은 누구에게 한 표를 줄 지 결정하지 못했다고 답했다.
콘서트이후에 휴식기에 들어간 哥哥는, 아직 완전히 그의 휴식기가 완료된 것은 아니지만 이미 새로운 영화준비와 신곡준비에 임하고 있다고 전했다.












또, 어제(9일) 저녁에는 Grand Hyatt호텔에서 열린 임청하의 아기를 축하하는 파티(태어난지 만 2달째가 되는 날에 아이를 위해 파티를 한다고 합니다)에 참석하였다. 그는 3일전(7일)에는 서극감독의 부인의 생일파티에 매염방과 함께 참석했었다.


05/08/01

자선모임에 참석한 哥哥!

-빈과일보

3일 저녁 코즈웨이베이에 위치해 있는 세계무역센터에서 열린 한 자선행사에 哥哥가 참석하였다. 이 행사주최자인 등광영이 哥哥에게 행사게스트로 참석해줄것을 부탁하여, 哥哥는 오래간만에 공식행사에 참석하게 되었다.
# 한달이 넘게 그 모습을 볼 수 없어, 애가 탔는데..드디어 哥哥가 빈과일보 기자의 카메라에 그 모습을 드러냈습니다. 스토커짓만 하는 빈과일보가 밉지만..오늘만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