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1

1월

2월

3월

4월

5월

6월

7월

8월

9월


2000

12월

11월

10월

9월

 

 

29/09/01

I.T Fashion Show에 참석~

-명보 동방일보 태양보 신보 빈과일보

 哥哥는 27일 저녁 구숙정의 남편 沈嘉偉가 완차이의 컨벤션센터에서 개최한 I.T Fashion Show에 오군여와 함께 참석하였다. 그는 주최측이 정한 블랙계열의 수트를 입고 참석하였다.(구숙정은 얼마전에 딸을 출산했는데, 哥哥는 그녀에게 예쁜 아기옷을 출산선물로 주었다고 합니다.) 기자들이 그에게 어떤 브랜드의 옷을 즐겨입는지 묻자, 비록 I.T패션쇼에 참석한 상태였지만, 임청하의 남편이 경영하는 브랜드인 Esprit를 즐겨입는다고 답했는데, 임청하에 대한 그의 우정을 엿볼수 있었다. 최근에는 다음달(10월) 5일부터 촬영에 들어갈 새영화의 정신과전문의역을 위한 자료수집에 몰두하고 있다고 밝혔다.


27/09/01

태국에서 돌아온 哥哥!

-동방일보 태양보 문회보 빈과일보

 그저께(25일) 저녁 태국에서 홍콩으로 돌아오는 哥哥의 모습이 기자들의 카메라에 잡혔다. 공항에서 나오다 기자를 발견한 哥哥는 약간은 불쾌한 기색을 내비췄으나, 곧 환하게 웃어주었다. 기자가 哥哥에게 여행이 즐거웠는지 묻자, 그는 그곳에 제를 지내러 갔다온것이라고 답했고, 또 이번 중추절(우리의 추석)은 홍콩에서 보낼것이냐는 질문에는 고개만 흔들뿐 대답은 하지 않았다.


22/09/01

New Movies~!

-동방일보 태양보 MOV3

 "Inner Senses"
-- 羅志良감독이 메가폰을 잡고, 哥哥가 정신과전문의로 분하는 영화 "Inner Senses"가 다음달 초에 촬영에 들어갈 예정이다. 그는 이 영화에서 정신과전문의로 나오는데 그는 이 역에 어울리는 캐릭터를 설정하기 위해 코수염을 기르고 촬영에 임할것이며 몸매유지에 신경쓰고 있다고 한다. 그의 상대역에는 임가흔이라는 신인여배우가 출연하는데, 哥哥는 이 여배우에 대해 잠재력이 큰 배우라고 칭찬했다.

 "Unicorn Hunt"
-- 임건악의 영화사에서 총 6억홍콩달러를 들여 총 10여편의 영화를 계획하고 있는데, 그 선두로 李志毅감독이 메가폰을 잡고, 장국영,오언조,임희뢰가 주연을 맡는 영화가 촬영된다.영화의 제목은 "Unicorn Hunt", 이 영화는 런던을 비롯하여 유럽에서 촬영예정인데, 哥哥는 캄보디아의 캄푸차에서 자라나 전쟁의 시련을 겪은후 가치관의 변화를 겪게되어, 결국에는 국제적인 범죄자로 홍콩법정에서 재판을 받게 되는 역을 맡게된다. (장국영은 국제 범죄자로, 오언조는 이 사건을 맡은 경찰로, 임희뢰는 이 사건을 취재하는 기자역을 맡는다.)


16/09/01

새로운 사진집 드디어 출간!

-명보 동방일보 문회보 신보 성도일보 show8 stareastnet

 哥哥의 개인사진집 "Passion In China"가 일본에서 발매되었다. 2년전에 발매되었던 "張國榮的所有"가 일본에서 크나큰 인기를 끌어, 일본출판사쪽에서 이번 두번째 사진집을 계획한것이다. 이 사진집은 작년중국에서 열렸던 콘서트기간중에 촬영사가 동행하여 촬영한 것으로, 특히 천안문과 고궁, 이화원등지에서 촬영을 하며 중국의 느낌이 나는 사진집을 완성하였다.
 이번 사진집은 哥哥의 요구대로 건강하고 자연스러운 이미지를 위주로 했으며, 哥哥의 일반 생활사진 및 잠을 자고 있는 사진, 콘서트무대뒤의 사진, 침대에 누워 벗은 상체를 드러낸 사진도 수록하였다.
 이 사진집발매와 관련하여 일본 오사카(29일)와 도쿄(30일)에서 사인회를 개최할 예정이다. 우선 이 사인회를 위해 15일 (오사카)과 16일(도쿄)에서 사인회입장권을 각1000매씩 한정으로 나눠주었는데, 이 입장권을 얻기 위해 일부팬들은 밤을 새며 줄을 서서 기다리는 것도 마다하지 않았다.
 이 사진집은 일본에서만 발매되기 때문에, 홍콩에 정식으로 발매되지는 않을것이다. 그 이유는 哥哥가 자신의 이번 사진집이 길거리의 신문과 저질간행물들을 파는 곳에서 함께 팔리는 것을 원치않기 때문으로, 홍콩팬들은 정식루트가 아닌 일본잡지를 전문적으로 파는 일부 서점에서 구입할 수 있을 것이다.


14/09/01

祝哥哥生日快樂!!

-빈과일보 명보 태양보 신보 stareastnet show8

12일은 哥哥의 45번째 생일이었다. 그는 지난주 토요일에 이미 한차례의 생일파티를 미리 치뤘지만, 생일 당일인 12일에 다시 완차이부근의 한 레스토랑의 VIP룸(특별히 마작을 하기 위해서 이 레스토랑을 골랐다고 하네요.^^)을 빌려 생일파티를 열었다. 이 생일파티에는 백설선, 진숙분, 당선생을 비롯하여 그의 절친한 친구 10여명이 참석 하였는데, 이들은 식사와 함께 마작으로 생일파티를 즐겼다. 밤 12시경에야 생일파티는 끝이 났고, 주차장에서 만난 哥哥는 기분이 좋아보였지만, 기자들의 질문에 답해주지는 않았다.


06/09/01

야식을 즐기고 나온 哥哥!!

-빈과일보

친구들과 함께 야식을 즐기고 나온 哥哥의 모습이 해피밸리에서 찰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