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2

1월

2월

3월

4월

5월


2001

1월

2월

3월

4월

5월

6월

7월

8월

9월

10월

11월

12월


2000

12월

11월

10월

9월

 

 

25/05/02

노키아행사에 참석!

-명보 빈과일보 성보 태양보 show8

 哥哥는 그저께(23일) 저녁 홍콩컨벤션센터에서 열린 노키아8910출시행사 "星光之旅" 에 참석하였다. 哥哥는 노키아가 선정하는 4명의 미남미녀중의 한명의 자격으로 행사에 참석하여, 자신의 이름으로 등록된 별(Leslie星) 의 인증서와 함께 최신형핸드폰(5,730HK$)을 선물로 받았다. 자신의 이름으로 된 별을 선물로 받게 되어 너무 기쁘고 영광으로 생각한다고 소감을 밝혔는데, 만약 이 별을 누군가에게 선물을 한다면 누구에게 주겠냐는 질문에, 哥哥는 자신을 사랑해주는 팬들에게 주고 싶다고 말했다.

 哥哥는 최근에 들려오는 건강상의 문제에 대해 자신은 요즘 시나리오를 살펴보고, 동시에 음반녹음작업도 해야해서 정신으로 약간은 힘들었던게 사실이라고 설명했다.

 행사가 끝난 후, 哥哥는 일체의 인터뷰를 하지 않고, 페닌슐라호텔에서 열린 친구의 생일파티에 참석했는데, 당선생도 개별적으로 Jeep차를 몰고 나와 哥哥와 합류한 뒤, 두 사람은 함께 호텔을 떠났다.


21/05/02

자선활동에 앞장서는 哥哥!

-명보 빈과일보 성보 show8

 哥哥는 어제 藍灣廣場에서 진행된「 護苗先鋒 」성립식에 참석하여, 막문위와 함께 「 護苗先鋒大使 」로 추대되었다. 哥哥는 직접 행사장에 나와 홍보대사직을 위임받고 시민들에게 행사의 취지를 설명했을 뿐만 아니라, 직접 행사장에 나온 시민들과 팬들에게 후원금신청서양식을 나누어주었다. 이날 행사장에는 哥哥를 보려고 몰려든 팬들과 시민들로 북새통을 이뤘다.

 이 행사의 주최자인 소방방여사는 哥哥가 직접 시민들에게 신청서를 나눠주는 모습을 보고는 감동했다며, "哥哥는 외부에 알리지 않고 우리단체를 위해 후원금을 내주었다. 또, 6월 13일에 열리는 "FAME"의 자선시사회에 哥哥를 초대할 예정이었는데, 그는 그 날의 시사회가 자선모금행사인것을 알고 직접 몇 장의 표를 사서 우리의 자선행사를 후원해주었다."

 앞으로 이 단체에서는 哥哥와 막문위의 친필싸인이 든 자선카드도 판매할 예정인데, 최저가격은 388HK$가 될 예정이라고.

 「 護苗先鋒 」행사는 소방방여사가 성립한 단체「 護苗基金 」에서 시민들에게 매달 정규적으로 15HK$이상의 후원금을 걷어서 성범죄로 고통받는 어린아이들을 돕고자 발촉한 행사이다.


17/05/02

새 영화준비에 정신이 없는 哥哥

-동방일보 명보 성도일보 성보 태양보 show8

 어제자 동방일보(16일)에 哥哥가 「異度空間」촬영 후에 귀신에 씌인듯 불면증에 시달리고 있어서 치료를 하느라 최근에 황요명과 작업하고 있는 앨범작업도 중지한 상태라는 보도가 있었다.

 어제 열린 막문위의 모친인 막하민의(莫何敏儀)여사가 제작한 영어발음VCD교재의 제작발표행사에 哥哥가 참석하였는데, 많은 기자들이 哥哥에게 이 신문에 관한 질문을 쏟아부었다.

 哥哥는 연회색정장을 입고, 연녹색 선그라스를 쓰고 행사장에 나타났는데, 기사에서 언급한 것처럼 불면증에 시달린 사람이라고 보기에는 너무나도 기분이 좋아보였다.

 신문에 나온 소문에 대해 哥哥는 그런일은 전혀 근거 없는 이야기라며, 황요명과의 앨범작업은 앨범재킷사진촬영만 남겨놓은 상태로 이미 모든 녹음은 마친 상태이고, 최근에 자신이 감독할 첫번째 영화의 시나리오를 검토하느라 신경을 많이 써야했기 때문에 자신이 직접 유니버설레코드사측에 며칠간 작업을 쉴 것을 요청한것뿐인데 그 소식이 와전되어 전해진듯 싶다고 전했다.

 哥哥는 한달전에 침사쵸이에 자신의 직접 성립한 영화제작회사 Dream League를 위해 사무실을 빌렸으며, 이미 인테리어를 끝마친 상태라고. 그의 첫번째 감독겸 출연작인 새영화의 임시명은 「偸心」. 두 남자가 동시에 한 여자를 사랑하게 되는 내용인데, 哥哥외에도 관금붕감독의 「란위」에 출연했던 호군과 哥哥와 이미 「신상해탄」에서 호흡을 맞춘바 있는 녕정이 주연을 맡을 예정이며 중국본토에서 촬영될 예정이다.

 이날 행사에 참여한 哥哥는 이번에 모아진 수익금이 자선행사에 쓰여진다는 것을 듣고는 바로 한장의 수표를 써서 막문위의 모친에게 아동암기금에 써달라고 전달했다.

 또한, 哥哥에게 장만옥의 이혼소식에 묻자, "이것은 장만옥의 사생활이다. 장만옥은 나에게 그에 관한 언급을 한 적이 없다. 하지만, 그녀는 매우 이성적인 사람이기 때문에, 이번일이 일시적인 충동에서 나온 행동은 아닐것이다."라고 답했다.

 그밖에, 어제는 대만의 한 탈모증을 치료하는 의사가 언론매체를 통해 哥哥와 매염방의 자신의 고객이라고 폭로한 일이 있었다. 哥哥에게 이 일을 묻자, 그는 부인하며 "아니다, 나는 몇년동안 대만에 가지 않았다!" 말을 마친 哥哥는 고개를 숙여 기자에게 "내가 대머리인가?"라고 물었는데, 기자들은 "아니요"라고 답했다고.


12/05/02

오랫만에 등장한 哥哥!

-빈과일보 성보

 哥哥가 오랫만에 모습을 드러냈다. 哥哥는 10일 홍콩에서 처음으로 열린 일본여가수 Matsutoya Yumi의 콘서트에 참석하였다. 이 날 콘서트에는 哥哥를 비롯하여 매염방, 허지안, 유덕화, 임현제, 이가흔 등 많은 스타들이 참석해 자리를 빛내주었다.

 # 哥哥, 好久不見了!! 我們眞想見ni~~~!!!
 #그 밖에, 哥哥와 황요명이 함께 한 Ep음반은 현재 녹음을 끝마치고, Mixing작업에 들어갔다고 합니다. 총6곡이 수록될 예정이라고 하는데, 어떤 스타일의 음악이 나올지 기대가 되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