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1

1월

2월

3월

4월

5월

6월

7월

8월

9월

10월

11월

12월


2000

12월

11월

10월

9월

 

 

25/12/01

"Anita's New MTV" directed by Leslie

'Anita Mui Internet'

 芳華絶代MTV - 감독 : 張國榮 편집 :張叔平 특별게스트 : 張沖 / 長澤社太郞 / 小室博義

  # Thanks to the Amy yu!! - Capture pics is from 'Anita Mui Internet'

  이 MTV의 길이는 약 4분가량이며, 한편의 영화처럼 스토리가 있는데 울 哥哥가 아주 멋지게 연출을 했다고 합니다. 어서 빨리 보고 싶네요.


24/12/01

哥哥의 성탄메세지

-명보

  哥哥가 직접 그린 꽃그림이 담긴 성탄절메세지를 명보측에 보내왔다.

  Gorgor~ Wish you a X'mas filled with joy and happiness!!


22/12/01

"愛君如夢"시사회에 참석

-대공보 동방일보 명보 문회보 성보 태양보 TVB

!!!NEW!!! Premiere "Dance at a dream(愛君如夢)"(from TVB) - video clip


  그저께 저녁 매염방, 오군여, 유덕화 주연의 영화 "愛君如夢"가 시사회를 가졌는데, 哥哥도 이 자리에 참석하였다.

 극중에서 유덕화가 콘서트에서의 장국영처럼 장발를 하고 치마와 하이힐을 한채로 "풍계속취"를 부르는 장면이 있는데. 이에 대해 哥哥는 전혀 개의치 않는다며, 오히려 유덕화가 너무 비슷하게 흉내내서 초상권료까지 청구해야겠다는 농담까지 곁들였다. 이 장면을 위해 매염방은 물론 유덕화는 사전에 哥哥에게 전화를 해 양해를 구했으며, 哥哥역시 흔쾌히 수락해줬다고 한다.


22/12/01

진자강의 병문안을 간 哥哥

-동방일보 성보 태양보

  성룡의 매니저인 진자강이 그저께저녁 사무실에서 심장병으로 쓰러진 후, 병원으로 옮겨져 입원한 가운데 哥哥는 어제 오후 1시경 그의 병문안을 갔다. 병실로 들어간 哥哥는 약1시간후에 나왔는데, 기자들의 질문에는 답하지 않고 바로 차를 몰고 병원을 떠났다.


20/12/01

파티에 참석~

-동방일보 성보 태양보

  홍콩의 5대영화사인 환亞, 新傳媒, 星皓, 天幕, 騰龍가 동맹을 선언한 후, 그저께 저녁 센트럴에 있는 "中國會"에서 이를 축하하는 파티가 열린 가운데, 내년에 이들과 함께 영화 "三少爺的劍"을 함께 할 哥哥역시 이 자리에 참석하여 자리를 빛내주었다. 이날 哥哥의 기분은 매우 좋아보였으며, 여러사람들과 인사를 나눈후에 와인을 마시고 춤을 추면서 분위기를 이끌어갔다.


18/12/01

내년 5월경 새영화촬영에 돌입

-대공보 동방일보 명보 문회보 성보 show8

  哥哥는 어제 星皓영화사의 새사무실이전축하파티에 참석하였다. 哥哥는 앞으로의 영화계획에 대해 내년 5월경에 서극감독의 영화 "三少爺的劍" 에 출연할 것이며, 이 영화는 대형무협영화라고 밝혔다. 일전에 이 영화의 여주인공이 장자이를 대신해 임가흔으로 교체되었다는 기사가 보도된적이 있었는데, 이에 대해 哥哥는 확실치 않다며, 자신은 자신의 배역에만 관심이 있다고 밝혔다.

 哥哥는 "백발마녀전"이후 오랫동안 무협물을 찍지 않았고, 많은 남자배우들이 무협물에서 긴머리가발을 쓴 후에 머리가 빠지는것을 걱정하는데, 그는 가발을 쓰는것을 어떻게 생각하는지 묻자, 哥哥는 자신은 그 문제는 걱정하지 않으며, 가발을 쓴다고 해서 머리가 빠진다고 생각하지는 않는다면, 깨끗하게 관리를 하면 문제될게 없다고 답했다.또, 哥哥에게 무협물을 찍는건 힘들지 않겠냐고 묻자, 그는 힘든건 걱정되진 않지만 서극감독이 이 영화에서 많은 특수효과를 넣을것이기 때문에 얼마나 오랜시간이 촬영에 소요될지는 모르겠다고 답했다.

 또한, 매염방이 자신이 감독한 "絶代芳華" MTV에서 다리를 다친 일에 대해서, 비록 자신은 당시에 그 자리에 있었지만 다른일을 보고 있었기 때문에 그 일을 직접 목격을 하지 못했으며, 매염방이 다친것을 안 후에 매우 놀라서 바로 그녀의 상처를 유심히 살폈고, 당시에는 MTV촬영이 끝난 상태가 아니여서 마지막 몇 장면은 매염방이 앉은 상태로 촬영을 마쳤다고 한다.

 # 고기를 먹고 있는 哥哥의 모습을 보니, 지난 4월콘서트 마지막날 고사지내고 난 후에 고사상에 올려져있던 돼지고기를 잘라 먹던 모습이 기억이 납니다..아~ 그때로 다시 돌아갔으면...


08/12/01

"同步過冬"음반발매행사

-동방일보 명보 성도일보 show8 stareastnet

 어제(7일) 유니버셜레코드사에 주최한 "同步過冬"앨범발매기념행사가 열렸다. 이 음반은 哥哥를 비롯하여 12명의 유니버셜레코드사소속가수들이 함께 참여한 음반으로, 이날 열린 행사에 참석한 哥哥는 기자들의 인터뷰는 일체 받지 않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