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2

1월

2월

3월

4월

5월

6월

7월

9월


2001

1월

2월

3월

4월

5월

6월

7월

8월

9월

10월

11월

12월


2000

12월

11월

10월

9월

 

 

14/09/02

哥哥의 46번째 생일소원은 세계평화!

-동방일보 빈과일보 성보 태양보

 哥哥의 46세 생일을 축하하기 위해, 그의 절친한 친구들이 한자리에 모였다. 올해 그는 호텔이나 레스토랑 같은 곳에서 생일파티를 열지 않고, 집에서 조촐하게 보냈다. 세계적으로 전운이 감돌고 있는 가운데, 哥哥의 생일소원은 매우 간단했다. 바로 "세계평화!"

 哥哥는 어제 저녁에 친구들과 함께 집에서 생일파티를 보냈는데, 그의 생일모임에는 진관희 아버지인 진택민을 비롯하여, 진결영, 진자강, 시남생등이 참석했다. 하지만, 哥哥의 생일에 항상 모습을 드러내는 백설선의 모습은 찾아볼 수 없었다.

 어제(12일) 밤 11시경, 哥哥는 자신의 집밖에서 많은 기자들이 취재를 하고 있다는 것을 알고는, 진자강을 통해 기자들에게 초코렛을 나누어주었다.

 哥哥는 손님들을 배웅하면서 문밖으로 모습을 나타낸덕분에, 기자는 哥哥에게 직접 생일소원을 물어볼 수 있는 기회를 잡을 수 있었다. 기분이 매우 좋아보이는 哥哥는 웃으면서 " 세계평화"라고 했다.


 ★ 哥哥가 자신의 친구들에게 이번 생일에는 생일선물로 선물이 아닌 현금으로 달라고 부탁했는데, 哥哥가 현금이 필요해서냐구? 아니다. 다름아닌 이날 생일선물로 받은 돈을 소방방이 이끄는 자선단체에 기부하기 위해서라고.. 역시나, 얼마전에 이 자선단체의 홍보대사로 뽑힌 哥哥는 말이 아닌 실천으로 옮기는군요.


12/09/02

哥哥의 46번째 생일 - 일본팬들이 신문에 생일축하광고 게재

-명보

 Happy Birthday! 오늘은 哥哥장국영의 46번째 생일이다. 비록 그는 최근에 잠시 휴식을 취하고 있지만, 세계각지에 흩어져있는 팬들의 사랑은 전혀 식지않고 있는데, 다양한 방법으로 자신들의 우상의 생일을 축하하고 있다.

 오늘 일본팬들이 본지(명보)에 哥哥의 생일을 축하하는 광고를 신문에 내겠다고 연락을 해왔다.
(www. forleslielovers.net 아시는 분은 아시겠지만, 일본팬이 만든 홈입니다.^^이 주소로 들어가면 일본팬들이 만든 다양한 생일카드를 볼 수 있답니다. 기사에 따르면, 홍콩팬들은 방송국에 哥哥의 생일을 축하하기 위해 노래를 신청하기도 했고, 중국 무한에서는 대형멀티비전을 통해 哥哥의 생일을 축하하는 노래가 나왔구요. 상해팬들은 팬모임을 가진다고 합니다.)

 哥哥는 올해생일은 홍콩에서 보낸다고 한다, 현재 홍콩에는 8호태풍이 닥쳤서 집에서 친구들과 조촐하게 축하파티를 할 예정이라고.

 기자는 어제 哥哥와의 전화인터뷰를 통해 이런 팬들의 축하인사를 전해주었는데, 哥哥는 웃으면서 "나를 오랫동안 사랑해주는 팬들과 매스컴에게 진심으로 감사드린다. 모두들 나에게 너무 잘 대해주었다." 哥哥에게 어떤 생일 소원을 빌겠냐고 묻자, 그는 "모두들 건강하고, 홍콩의 경제상황이 좋아졌으면 한다. 불법복제판이 근절되어서, 연예계가 활성화되었으면 좋겠다. 내 개인소원이라? 건강이 제일 중요한거 같다."

 모두들 哥哥의 건강상태가 어떤지 궁금해 하고 있는데, 哥哥는 "전보다는 많이 좋아졌다, 하지만, 아직 다 나은건 아니다, 더욱이 말을 많이 하면 목이 금방 쉬어버린다, 그래서 더 쉬어야 한다, 최근에 몇편의 영화를 계획중인데, 어쩔수 없다. 좀 더 쉰 후에 활동을 시작할 것이다."라고 답했다.

 ♡哥哥!生日快樂!!我們永遠支持nin!!!♡